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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들리스 스카이>부터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까지 본문

생태/환경 보호

<엔들리스 스카이>부터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까지

OneTiger 2023. 5. 9. 12:20

[우와~, 언제나 장대한 자연 환경은 인류 문명을 둘러쌌습니다.]



"어휴~, 이 트위터 계정은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야." 어라, 이 문장이 무슨 뜻인가요? 이 문장에서 '호떡 크로플 마라탕'은 트위터 계정에게 '일관성이 없다'는 뜻입니다. 트위터 계정에게 일관성이 없다고 강조하기 위해 이 문장은 호떡, 크로플, 마라탕을 언급합니다. 왜 호떡, 크로플, 마라탕과 일관성이 대립하나요? 많은 까페들은 크로플들을 진열합니다. 적어도, 많은 까페들은 와플들을 진열합니다. 까페들에서 와플들을 주문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크로플들과 달리, 많은 까페들은 호떡들을 진열하지 않습니다. 까페들에서 호떡들을 주문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양쪽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많은 까페들이 크로플(와플)들을 진열하기 때문에, 이 까페들이 호떡들을 진열하지 않기 때문에, 호떡과 크로플(와플)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아무리 분식집들이 호떡들을 요리한다고 해도, 까페들이 호떡들을 진열하지 않는 것처럼, 분식집들은 크로플들을 요리하지 않을 겁니다. 호떡과 크로플이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분식집들은 크로플들을 요리하지 않을 겁니다. 비록 까페들이 호떡들을 진열하지 않는다고 해도, 비록 분식집들이 크로플들을 요리하지 않는다고 해도, 까페 손님들, 분식집 손님들은 비판하지 않을 겁니다. 마라탕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많은 까페들이 마라탕들을 진열하나요?



그건 아닙니다. 크로플들과 달리, 많은 까페들은 마라탕들을 진열하지 않습니다. 많은 마라탕 식당들이 호떡들을 요리하나요? 마라탕 식당들에서 호떡들이 주된 메뉴들인가요? 그건 아닙니다. 비록 마라탕 식당들이 호떡들을 요리하지 않는다고 해도, 마라탕 식당 손님들은 비판하지 않을 겁니다. 까페들이 마라탕들을 전시하지 않는 것처럼, 마라탕 식당들이 호떡들을 요리하지 않는 것처럼, 호떡, 크로플, 마라탕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이것들이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이것들과 일관성은 대립합니다. 이것들과 일관성이 대립하기 때문에, 일관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 문장은 이것들을 언급합니다.

 

"어휴~, 이 트위터 계정은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야." 이 문장에서 호떡 크로플 마라탕과 일관성은 대립합니다. 소유 라멘부터 과일 모찌까지, 만약 트위터 계정이 오직 일본 요리들만 보여준다면, 이것에게는 일관성이 있을 겁니다. 가브리엘 마르케스부터 올가 토카르추크까지, 만약 트위터 계정이 오직 세계 문학들만 보여준다면, 이것에게는 일관성이 있을 겁니다. 던전 탐험부터 우주 전쟁까지, 만약 트위터 계정이 오직 보드 게임들만 보여준다면, 이것에게는 일관성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만약 트위터 계정이 일본 요리들, 세계 문학들, 보드 게임들을 뒤섞는다면, 이것에게는 일관성이 없을 겁니다.



일본 요리들과 세계 문학들은 아무 관계를 맺지 않습니다. 일본 요리사들이 세계 문학들을 읽어야 하나요? 일본 요리사들에게 세계 문학들이 필수적인 업무인가요? 그건 아닙니다. 세계 문학들과 보드 게임들은 아무 관계를 맺지 않습니다. 문학 평론가들이 보드 게임들을 플레이해야 하나요? 문학 평론가들에게 보드 게임들이 필수적인 업무인가요? 그건 아닙니다. 보드 게임들과 일본 요리들은 아무 관계가 아닙니다. 보드 게임 제작자들이 일본 요리들을 좋아해야 하나요? 보드 게임 제작자들에게 일본 요리들이 필수적인 업무인가요? 그건 아닙니다. 세 가지들은 필연적인 관계가 아닙니다.

 

과일 모찌부터 세계 문학과 우주 전쟁 게임까지, 일본 요리들부터 세계 문학들과 보드 게임들까지, 세 가지들이 아무 관계를 맺지 않기 때문에, 만약 트위터 계정이 일본 요리들, 세계 문학들, 보드 게임들을 뒤섞는다면, 이것에게는 일관성이 없을 겁니다. "어휴~, 이 트위터 계정은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야." 네, 맞습니다. 일본 요리들, 세계 문학들, 보드 게임들에게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세 가지들은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 됩니다. 비단 트위터만 아니라 블로그 역시 다르지 않을 겁니다. 소유 라멘부터 올가 토카르추크까지, 만약 블로그가 세 가지들을 뒤섞는다면, 이것에게는 일관성이 없을 겁니다.



만약 블로그가 오직 일본 요리들만 보여준다면, 만약 블로그가 오직 세계 문학들만 보여준다면, 만약 블로그가 오직 보드 게임들만 보여준다면, 이것에게는 일관성이 있을 겁니다. <SF 생태주의>, 이 블로그는 어떤가요? 제목이 가리키는 것처럼, 이 블로그는 'SF 생태학'을 떠듭니다. 이 블로그에서 'SF 생태학'은 핵심 주제입니다. 문자 그대로, SF 생태학은 사이언스 픽션(SF)이 생태학을 묘사한다는 뜻입니다. <엔들리스 스카이>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스페이스 오페라입니다. 스페이스 오페라는 사이언스 픽션에 속합니다. 그래서 <엔들리스 스카이>는 사이언스 픽션입니다.

 

어떤 골수 SF 독자들은 비디오 게임보다 소설이 진짜 스페이스 오페라라고 주장하는지 모릅니다. 이 독자들은 <엔들리스 스카이>보다 <대수학자>가 진짜 스페이스 오페라라고 주장할 겁니다. 비록 비디오 게임보다 소설이 진짜라고 해도, 비록 <엔들리스 스카이>보다 <대수학자>가 진짜라고 해도, 분명히, <엔들리스 스카이>는 스페이스 오페라입니다. 골수 SF 독자들 역시 이것을 부정하지 못할 겁니다. 이 스페이스 오페라에서 게임 플레이어는 우주선을 조종하고 많은 외계 행성들을 방문합니다. 우와~, 어떤 외계 행성들은 풍요로운 자연 환경들을 자랑합니다. 이것들은 외계 자연들입니다.



[마라탕 식당들은 크로플(와플)들을 요리하지 않습니다. 이건 일관성이 아닙니다.]



<엔들리스 스카이>는 외계 자연들을 보여줍니다. 현실에서 이 자연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실에서 천문학자들은 외계 자연들을 증명하지 못합니다. 심지어 천문학자들은 (지구 이외에) 태양계 미생물조차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엔들리스 스카이>가 스페이스 오페라이기 때문에, 이 스페이스 오페라가 외계 자연들을 보여주기 때문에, 현실에서 이 자연들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엔들리스 스카이>는 SF 생태학을 포함합니다. 외계 행성 생태계는 대표적인 SF 생태학일 수 있습니다. 비단 <엔들리스 스카이>만 아니라 다른 스페이스 오페라들 역시 외계 행성 생태계들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오페라들에서 외계 자연 생태계들을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심지어 이건 핵심 주제조차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생태학자조차 주연 등장인물일 수 있습니다. 만약 스페이스 오페라에서 생태학자가 주연 등장인물이라면, 이건 SF 생태학일 겁니다. 비단 이것만 아니라 다른 많은 것들 역시 SF 생태학에 속합니다. 우주 바이오 돔부터 생체 강화복까지, 생태계 테라포밍부터 거대 괴수까지, 미래 삼림 도시부터 어머니 행성까지, 많은 것들은 SF 생태학에 속합니다. 이 블로그에서 SF 생태학이 핵심 주제이기 때문에, 우주 바이오 돔부터 어머니 행성까지, 이 블로그는 여러 설정들을 떠듭니다.



우주 바이오 돔부터 어머니 행성까지, 이 설정들은 스페이스 오페라에 속합니다. 이 블로그가 이 설정들을 떠들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스페이스 오페라들을 떠듭니다. 비록 이 블로그가 스페이스 오페라들을 떠든다고 해도, 이건 이상하지 않을 겁니다. 비록 이 블로그가 이안 뱅크스, 로이스 맥마스터 부졸드, 베키 체임버스를 떠든다고 해도, 이건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 아닐 겁니다. SF 없이, SF 생태학은 성립하지 않습니다. SF 생태학이 핵심 주제이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SF, 이것을 떠들어야 합니다. 만약 이 블로그가 이것을 떠들지 않는다면, SF 생태학을 떠들기는 가능하지 않을 겁니다.

 

우주 바이오 돔부터 어머니 행성까지, 이 설정들은 생태계를 보여줍니다. 이 블로그가 이 설정들을 떠들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생태학을 떠듭니다. 비록 이 블로그가 생태학을 떠든다고 해도, 이건 이상하지 않을 겁니다. 비록 이 블로그가 생태학자들, 환경 사회학자들, 환경 운동들을 떠든다고 해도, 이건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 아닙니다. 생태학 없이, SF 생태학은 성립하지 않습니다. SF 생태학이 핵심 주제이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생태학, 이것을 떠들어야 합니다. 만약 이 블로그가 이것을 떠들지 않는다면, SF 생태학을 떠들기는 가능하지 않을 겁니다. 이 블로그와 생태학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와 생태학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이 블로그와 환경 운동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생태학과 환경 운동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라, 이유가 무엇인가요? 왜 생태학과 환경 운동이 떨어지지 않나요? 생태학은 생물 다양성을 연구합니다. 하지만 생물 다양성은 감소하는 중입니다. 환경 운동은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원합니다. 그래서 생태학과 환경 운동은 이어집니다. 특히, 2023년 오늘날, 생태학에게 지구 온난화는 가장 커다란 화제일 겁니다. 적어도, 이건 아주 커다란 화제입니다. 비록 어떤 사람들이 생태학 전문가들이 아니라고 해도, 이 사람들은 이것을 인정할 겁니다.

 

비록 어떤 사람들이 생태학 전문가들이 아니라고 해도, 이 사람들은 지구 온난화가 아주 커다란 화제라고 인정할 겁니다. 환경 운동은 환경 오염들을 해결하기 원합니다. 환경 운동은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원합니다. 특히, 이 운동에게 지구 온난화는 가장 커다란 화제입니다. 환경 운동들이 미술관을 습격하고, 그림들을 훼손하고, 도로를 점거하는 것처럼, 2023년 오늘날, 기후 위기는 가장 커다란 화제입니다. 비록 어떤 사람들이 환경 운동에 속하지 않는다고 해도, 이 사람들은 이것을 인정할 겁니다. 이 사람들이 인정하는 것처럼, 생태학과 환경 운동은 친숙한 관계입니다. 양쪽은 이어집니다.



이 블로그는 SF 생태학을 떠듭니다. 문자 그대로, 생태학 없이, SF 생태학은 성립하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생태학은 핵심 주제입니다. 비록 이 블로그가 생태학을 떠든다고 해도, 이건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 아닙니다. 생태학과 환경 운동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생태학이 핵심 주제이기 때문에, 이 블로그에서 환경 운동은 핵심 주제입니다. 아, 물론, SF 생태학과 진짜 생태학은 다릅니다. 스페이스 오페라가 '다른 세계'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스페이스 오페라들처럼, <엔들리스 스카이>는 초공간 도약(하이퍼 스페이스 점프)을 묘사합니다. 흠, 현실에서 초공간 도약이 가능한가요?

 

그건 아닙니다. 현실에서 초공간 도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현실에서 우주선은 슈웅~ 초공간 도약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엔들리스 스카이>가 황당무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엔들리스 스카이>가 황당무계하다고 조롱할 겁니다. 비단 <엔들리스 스카이>만 아니라 다른 스페이스 오페라들 역시 똑같습니다. 이 사람들은 스페이스 오페라들이 황당무계하다고 조롱할 겁니다. 만약 스페이스 오페라들이 황당무계하다면, 왜 이 블로그가 이것들을 떠드나요? 다른 세계가 현실을 과장하기 때문입니다. 21세기 초반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자동차는 낯설지 않습니다.



[현실에서 이건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건 첨단 기술들을 과장합니다.]



21세기 초반 오늘날, 쿠페부터 트럭까지,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를 낯설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하지만, 500년 전에,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를 인식하지 않았습니다. 500년 전에, 쿠페부터 트럭까지, 많은 사람들은 이것을 인식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이 사람들이 자동차를 구경한다면, 이 사람들은 놀랄 겁니다. 이 사람들은 자동차가 신기한 것이라고 느낄 겁니다. 이건 시대 격차입니다. 아무리 우리에게 자동차가 낯설지 않다고 해도, 500년 전에, 산업 기술들이 진보하지 않았기 때문에, 과거 사람들에게 자동차는 낯섭니다. 미래 역시 똑같습니다. 2023년 오늘날, 첨단 기술들은 진보하는 중입니다.

 

첨단 기술들이 진보하기 때문에, 500년 이후, 미래 문명은 새로운 것들을 이룩할 겁니다. 2023년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이 새로운 것들은 신기할 겁니다. 이건 시대 격차입니다. 자동차가 시대 격차가 되는 것처럼, 미래 문명은 시대 격차를 자랑할 겁니다. 500년 이후, 비록 미래 문명에서 초공간 도약이 가능하지 않다고 해도, 미래 문명은 새로운 것들을 이룩할 겁니다. 과거 사람들에게 자동차가 신기한 것처럼, 미래 문명이 새로운 것들을 이룩하기 때문에, 우와~, 이것들은 신기할 겁니다. 시대 격차는 경이롭습니다. <엔들리스 스카이>는 초공간 도약을 묘사하고 시대 격차를 강조합니다.



산업 기술들이 진보했기 때문에, 과거 사람들에게 자동차는 낯선 것입니다. 첨단 기술들이 진보하기 때문에, 미래 문명은 새로운 것들을 이룩합니다. 초공간 도약 역시 똑같습니다. 미래 기술들이 진보하기 때문에, 초공간 도약은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건 시대 격차를 과장합니다. 현실에서 시대 격차가 경이롭기 때문에, 스페이스 오페라는 이것을 과장합니다. 이 사례가 증명하는 것처럼, 스페이스 오페라는 망상이 아닙니다. 현실에서 시대 격차가 경이롭기 때문에, 이것에서 스페이스 오페라는 비롯합니다. 스페이스 오페라는 '현실을 반영'합니다. 외계 행성 생태계 역시 '현실을 반영'합니다.

 

현실에서 천문학자들은 외계 생태계들을 증명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스페이스 오페라들은 외계 생태계들을 보여줍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스페이스 오페라가 현실을 반영하기 때문입니다. 자연 환경들은 인류 문명들을 둘러쌌습니다. (그래서 생태학자들은 환경 오염들을 걱정합니다.) 이건 현실입니다. 자연 환경들에서 인류 문명들은 벗어나지 못합니다. (그래서 환경 운동들은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원합니다.) 이건 현실입니다. 자연 환경들에서 인류 문명들이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인류 문화들은 자연 환경들을 의식합니다. 아, 심지어 스페이스 오페라들조차 자연 환경들을 의식합니다.



스페이스 오페라들이 자연 환경들을 의식하기 때문에, 이것들은 외계 생태계들을 보여줍니다. 스페이스 오페라는 인류 문화들이 자연 환경들을 의식한다고 증명합니다. 스페이스 오페라가 '다른 세계'이기 때문에, 이 '다른 세계'는 인류 문화들이 자연 환경들을 의식한다고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SF 생태학은 흥미롭습니다.) 자연 환경들에서 인류 문명들이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인류 문화들은 자연 환경들을 의식합니다. 자연 환경들은 중요합니다. 자연 환경들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 블로그에서 생태학이 핵심 주제이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환경 운동을 떠듭니다. 이건 일관성입니다.

 

비록 이 블로그가 환경 운동을 떠든다고 해도, 이건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 아닙니다. 환경 운동은 지구 온난화를 해결하기 원합니다. 하지만, 지구 대기 중에서 온실 가스들은 너무 많습니다. 심지어 온실 가스들은 420ppm조차 넘어섰습니다. 온실 가스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지구 온난화를 해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비록 유엔 사무총장이 화끈한 기후 지옥을 경고한다고 해도, 지구 온난화를 해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왜 인류 문명이 이 재앙을 막지 못하나요? 대답은 세계화 자본주의입니다. 중국은 이른바 세계의 공장입니다. 세계의 공장은 세계화 자본주의 공장입니다.



세계 시장 경제에서 메이드 인 차이나가 아주 커다란 비중을 차지하는 것처럼, 중국은 세계 시장 경제를 뒷받침합니다. 게다가, 어떤 전문가들은 중국이 미국의 외주 공장이라고 분석합니다. 미국이 세계화 자본주의를 주도하기 때문에, 중국은 미국의 외주 공장입니다. 중국은 많은 온실 가스들을 배출합니다. 중국이 세계화 자본주의 공장이기 때문에, 중국이 미국의 외주 공장이기 때문에, 이 공장은 많은 가스들을 배출합니다. 자본주의에게 이윤 극대화는 가장 중요한 목적입니다. 자본주의는 이윤 극대화를 포기하지 못합니다. 이 중요한 목적을 위해 자본주의는 훨씬 많은 상품들을 만듭니다.

 

훨씬 많은 상품들을 만들기 위해 자본주의는 훨씬 많은 연료들을 태웁니다. 특히, 자본주의는 화석 연료들을 태웁니다. 19세기 산업 혁명 이후, 화석 연료들이 자본주의 기반이었기 때문입니다. 화석 연료들이 기반이기 때문에, 자본주의는 재생 에너지들보다 화석 연료들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온실 가스들은 너무 많습니다. 이건 지구 온난화가 자본주의 문제라는 뜻입니다. 지구 온난화가 자본주의 문제이기 때문에, 환경 운동은 자본주의를 비판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가 환경 운동을 떠들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자본주의를 비판합니다. 공산주의는 이것을 비판하기 위한 가장 좋은 이념입니다.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가 공산주의-페미니즘을 증명하나요?]



공산주의는 자본주의를 비판하기 위한 가장 좋은 이념입니다. 적어도, 이건 자본주의를 비판하기 위한 대표적인 이념입니다. 이 블로그가 자본주의를 비판하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공산주의를 떠듭니다. 이건 일관성입니다. 이건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 아닙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공산주의를 싫어합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은 이 이념을 비난합니다. 특히, 소비에트 연방은 이 이념을 비난하기 위한 가장 대표적인 이유입니다. 소비에트 연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공산주의를 나쁜 빨갱이라고 비난합니다. 이 블로그가 공산주의를 떠들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소비에트 연방을 떠듭니다.

 

이 블로그가 소비에트 연방을 떠들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어떻게 문화·예술·허구들이 소비에트 연방을 묘사하는지 떠듭니다. 즈베즈다 프라모델은 소비에트 정찰 저격수 분대를 표현합니다. 이 분대는 여자 저격수를 포함합니다. 왜 소비에트 정찰 저격수 분대가 여자를 포함하나요? 비단 즈베즈다 프라모델만 아니라 다른 군사 허구(밀리터리 픽션)들 역시 비슷합니다. 즈베즈다 프라모델이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를 묘사하는 것처럼, 다른 군사 허구들 역시 붉은 군대가 여자 저격수를 포함한다고 묘사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이 비디오 게임 역시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를 보여줍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소비에트 정찰 저격수가 여자를 포함한다고 묘사합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이유가 페미니즘인가요? 공산주의가 페미니즘을 지지하나요?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가 이것을 증명하나요? 마리아 미스처럼, 페미니즘 지식인들이 이것을 인정하나요? 세계 여성의 날에서 러시아 사회주의 혁명이 비롯했던 것처럼, 공산주의와 페미니즘은 깊은 관계입니다. 2023년 오늘날, 분명히 공산주의는 페미니즘을 지지합니다. 이건 언제나 공산주의가 페미니즘을 지지했다는 뜻이 아닙니다. 아, 너무 애석하게도, 20세기 동안, 가부장 편견들에서 공산주의는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가부장 제도는 너무 너무 오래된 역사입니다. 그래서 공산주의는 이 너무 너무 오래된 것을 넘어서지 못했습니다. 이른바 운동권 내부에서 성 차별들은 심각한 문제들이었습니다. 공산주의는 이것을 부정해서는 안 됩니다. 비록 공산주의가 가부장 편견들을 넘어서지 못했다고 해도, 공산주의는 사회적인 육아를 지지합니다. 사회적인 육아 덕분에, 공산주의는 고정적인 성별 관념을 비판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이 이념에게는 이 희망이 있습니다. 이 이념에게는 페미니즘을 지원하기 위한 희망이 있습니다. 공산주의와 가부장 제도는 대립합니다. 그래서 이 블로그는 가부장 제도를 비판합니다.



외계 행성 생태계부터 페미니즘까지, <엔들리스 스카이>부터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까지, 이것들은 이어집니다. 이것들이 이어지기 때문에, 비록 이 블로그가 가부장 제도를 비판한다고 해도, 이건 호떡 크로플 마라탕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외계 행성 생태계와 페미니즘이 아무 관계가 아니라고 느끼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이 게시글이 설명하는 것처럼, 외계 생태계와 페미니즘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호떡 크로플 마라탕과 달리, <엔들리스 스카이>부터 소비에트 여자 저격수까지, 이건 일관성입니다. 비록 이 일관성이 필연성이 아니라고 해도, 분명히 이 연결 고리들은 중요합니다.



※ 사진 <Königssee Mountains …> 출처: ChiemSeherin,
https://pixabay.com/photos/k%c3%b6nigssee-mountains-7276585/

※ 사진 <Waffle … Delicious> 출처: Davies_Designs,
https://pixabay.com/photos/waffle-waffles-food-sweet-2580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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